주님의 교회는 2012년 9월 6일 최 훈 목사님과 주님을 사랑하는 성도 14명이 모여서 첫 예배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교회는 그동안 한국교회의 문제였던 교권적이고 경직되고 권위적인 교회가 아닌,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는 교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하며,성도 서로가 주님이 주신 뜨거운 사랑과 열정으로 서로를 섬기고 세워주며,권면하는 행복한 신앙 공동체가 되기를 소원하여 세워졌습니다.
또한 우리는 주님이 허락하신 크신 사랑을 받았기에 그 사랑에 빚진 자들로 이제 그 빚을 갚기 위해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사랑의 부담을 갖고 이웃을 섬기게 되기를 원하며, 주님과의 소중한 만남의 관계 속에서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소문과 소식이 전해질 수 있도록 우리의 삶을 살펴보며 말로만이 아닌 실질적인 삶을 통해서 하나님의 몸 된 교회와 지역의 소외 된 자를 섬기며, 커뮤니티가 필요로 하고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는 선교중심으로 주님이 필요로 하는 교회, 진실로 이 시대에 주님이 원하시는 도구로 쓰임을 받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하는 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주님의 교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곤고한 삶 속에 목마른 영혼들을 돌보며, 구원의 감격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사람들이 모여 그리스도를 찬양하며 예배하는 곳이 교회입니다.
인간의 힘으로 삶의 한계에 이르렀을 때, 우리의 삶 속에 지친 영혼들의 목마름을 채워줄 힘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만나 새롭게 태어나는 것입니다.
주님의 교회는 삶의 방향을 잃은 영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고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벅찬 구원의 기쁨으로 그리스도인의 삶의 길을 당신과 손잡고 함께 걷는 동반자가 되고 싶습니다.
주님의 교회 홈페이지가 여러분의 영적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동반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LA 주님의 교회
담임목사 최   훈